트론으로 코인 있던데 뭐하는 코인이야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볼 코인은 트론TRX, TRON 코인입니다. 트론TRX 코인에 관하여 전반적으로 한번 살펴보고, 트론 코인의 현재 혁신 현황과 이를 통하여 앞으로의 전망까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서 해당 포스팅의 여러 의견들은 해당 코인 개발사에서 발매한 깃허브Github 오픈소스 작업 코드를 기반으로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장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트론은 블록체인과 스토리지 기술을 이용해서 세계적인 분포 정보량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문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저장 및 배포할 수 있고 이에 요구하는 지불, 개발, 신용거래 이같이 것들을 제공합니다. 정보량 생산자와 소비자들이 중재자 없이 직접적 거래할 수 있어 비용 절감이 가능하며, 플랫폼 독점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Contents
스텔라 루멘 전망 호재
스텔라 프로토콜은 중계 기간을 거치지 않고 직접적 송금이 가능하며 특히 국가 간 거래를 쉽게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여러 프로젝트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유료 활용 네트워크를 제작하기 위해 IBM과 협약을 맺었고 웨스턴 유니온도 스텔라의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스타트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했습니다. P운영체제 코인 게다가 올해 안 1월 우크라이나 정치 당국이 국가 디지털 화폐 혁신 플랫폼으로 스텔라 블록체인 연결망 지정했다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트론TRX의 분배
2017년 있었던 토큰 세일에서는 157억 5천만 개의 TRX가 개인 채권시장 투입가에게 할당되었고, 추가로 400만 개의 TRX가 초기 코인 제공 참여자에게 돌아갔습니다. 트론Tron 재단에는 340억 개가, 저스틴 선Justin Sun이 소유한 회사에는 100억 개가 분배되었습니다. 전체로 보면, 45의 트론TRX 공급량이 설립자와 그 작업 자체에 돌아가게 되었으며 55가 채권시장 투입가에게 분배된 것입니다.
비평가들은 이것이 다른 암호화폐 프로젝트에서 보았던 것보다. 훨씬 높은 비율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핵심 가치
키워드 공익추구, 즉각 결제공익추구 비영리의 기업인 스텔라 개발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텔라는 금융 인프라가 갖춰지지 않은 개발도상국들의 시스템 개발에 초점을 맞춰 발전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Praekelt Foundation, Oradian과 같은 다른 비영리의 단체들이 스텔라를 통하여 필리핀, 인도 서아프리카와 같은 지역들에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스텔라는 금융포용nnancialinclusion의 가치를 가지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
P운영체제 코인 한편, 이런 범용적인 서비스 확장을 돕기 위하여 리플보다. 쉽고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추구합니다. 즉각 유료 활용 리플과 비슷하게 즉각 결제35초가 가능합니다.
풀 리퀘스트Pull Requests, PRMR
완전한 혁신 항목에 에 대하여 마스터 브랜치에 병합하는 단계입니다. 쉽게설명하자면, A라는 개발자가 프로젝트에서 필요로하는 a기능을 개발한 후 나 a기능 다. 개발했어 같이 숫자 한번 살펴보고, 별 이상 없습니다.면 프로젝트에 합치자라는 의미에서 이해하시면 됩니다.
현재 프로젝트에서 열려있는 PR은 11건이고, 종료된 PR은 2,845건입니다. 여기서 확인할 포인트는 PR이 단순히 많습니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 PR이 열려있다면, 해당 PR들이 언제 열렸는지, 현재 코드리뷰가 되고 있는지를 심사숙고하는 것입니다.
트론 코인에 투자를 하시려는 투자자분들은 오늘 파일을 어떻게 보셨나요? 트론 개발팀이 발매한 프로젝트들을 통하여 혁신 현황에 에 대하여 살펴볼 때 커밋, 이슈, PR 등 다채로운 지표로 판단하고 있었는데 나름 혁신 자체는 정말 열심히 잘 진행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 혁신 현황을 보여줘야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미래가치를 고민하고 투자를 할 수 있죠. 백서만 쓰고 제대로 개발도 안하면서 마케팅으로 코인 시세만 높이려고 안달난 곳은 정말 반성해야 합니다.
단지 javatron 저장소 하나만 살펴보긴 했지만 하나를 보시면 열을 안다는 속담이 있듯이 이렇게 프로젝트를 제대로 관리하는 모습을 보시면 다른 프로젝트들도 유사한 수준으로 관리되거나 개발되고 있겠죠. 단순히 현재 개발하고 있는 깃허브 오픈소스 프로젝트의 혁신 현황만을 살펴보고 해당 코인의 모든 진척사항을 알기에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스텔라 루멘 전망 호재
스텔라 프로토콜은 중계 기간을 거치지 않고 직접적 송금이 가능하며 특히 국가 간 거래를 쉽게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여러 프로젝트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론TRX의 분배
2017년 있었던 토큰 세일에서는 157억 5천만 개의 TRX가 개인 채권시장 투입가에게 할당되었고, 추가로 400만 개의 TRX가 초기 코인 제공 참여자에게 돌아갔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핵심 가치
키워드 공익추구, 즉각 결제공익추구 비영리의 기업인 스텔라 개발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텔라는 금융 인프라가 갖춰지지 않은 개발도상국들의 시스템 개발에 초점을 맞춰 발전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