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미접종자 놀 곳, 노는법, 미접종자 백신패스 없이 데이트 코스 추천
본격적인 위드 코로나 시국이 되었습니다. 현재 하루 확진자1만 6천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미접종자와 1차접종자 입장에서는 모든 장소가 위험지대일 수밖에 없습니다. 2차 접종까지 마치게 되면, 코로나가 경증으로 갈 수 밖에 없는데요. 이 상태에서 돌아다니는 접종자가 많아지니 미접종자들은 이런 위협때문에 마음껏 갈 곳이 부족해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심쩍은 세상이라도 데이트는 해야합니다.
재택치료자 생활비지원금 10일 격리기준
5인 이상 가구는 106만 9,070원래 재택치료자는 생활비는 이렇게 받게 되는데요,여기에 백신접종완료자인 경우에는 가구별 최소한 22만원 최대 48만원을 추가로 지원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재택치료자 추가지원금을 받는 백신접종완료자란, 방역패스 기준을 적용하여, 접종완료자, 미접종 완치자, 접종완료완치자, 예외적용자18살 이하 청소년 등을 포함합니다.
재택치료자 생활비지원금 백신인센티브 추가금 합계 5인이상은 추가지원금 48만원, 합계 154만 9,070원 이 재택치료 생활비지원금은 일종의 백신 인센티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원금은 지본연의 식료품이나 생필품 지원과는 별개입니다.
노는 장소 3가지
1. 종교시설 먼저, 저는 교회, 절, 성당같은 종교시설을 추천합니다. 종교 집단이 모이는 장소의 경우 백신패스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같은 크리스찬이라면 큰 교회를 탐방하시면 되고 자기가 종교가 없는 무교나 불교 신자라면 절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절을 선호하는데요. 한국이 경우에는 신라, 고려시대 불교가 국교였던 적이 있었지요. 그래서 종교와 상관없이 무관하게 역사기행 이라는 방식으로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2. 전망대 다음은 전망대 입니다. 전망대는 차를 타고 이동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전망대는 사실 백신패스를 시행 하는 곳이라 내부로 출입하는 것은 불가능 한데요. 위치상 상당히 높은 지대에 있어서 경치를 즐기기에는 좋습니다. 많이 춥기 때문에 잠시 보고 가는것을 추천드리며 보통 그 근처에 커피판매점이 있으므로 TAKE OUT 해서 밖에서 마시다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