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지금도 없습니다.고 (feat 에어프라이어 추천, 구매 시 체크사항 및 주의점)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각종 요리를 하는 꿀팁을 방출하는 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고 빠르게 조리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에어프라이어는 없어서는 안 되는 조리도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각종 요리 방법을 소개하는 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80도에서 3분 돌리고 중간쯤 뒤집어서 4분 더 돌려줍니다.
고구마 보관하는 법
예전에는 고구마 보관법을 몰라서 무턱대고 비밀에 밀봉해 냉장고에 넣어둬서 하얗게 곰팡이 생겼던 기억이 있어요.. 고구마는 습하게 두면 안되는데 싱그럽고 축축한 냉장고에 가둬뒀으니… 말해 뭐하겠습니까. 고구마 달콤하게 먹는 법 중 하나는 보관방법에도 있어요. 막 캔 고구마는 후숙정리를 거쳐야 합니다. 아보카도도 아닌데 후숙? 고구마에게 후숙이란 단어가 낯설지만~ 신문지에 고구마를 띄엄띄엄 펴놓고 미지근한 온도에서 3-4일 말리며 후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후숙 하지 않으면 달지 않아요… 🙁
후숙이 끝난 고구마는 층마다. 신문지를 깔고 최대한 고구마끼리 맞닿지 않게 하여 상자에 담은 후 윗부분도 신문지로 덮고 실온에 보관합니다.
맥반석계란
실온에서 3시간 정도 방치. 80도 에서 20분, 140도에서 20분 구우면 시판용 맥 반석계란보다. 훨씬 달콤하게 완성. 반숙계란도 역 시 실온에서 3시간 정도 뒀다가 180도에서 13 분.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요리의 각종 꿀팁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마다. 성능이 천차만별계속해서 약간의 차이것은 있을 수 있지만, 한 번 요리해 보면 자신에게 맞는 요리법으로 만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몇 개 해 먹어 보았는데요. 정말 달콤하게 잘 되더라고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